맛집

담양 창평국밥 맛집 국밥 리얼 후기

선비선비 2021. 5. 18. 15:18
반응형

담양 창평국밥 맛집 국밥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썬가드 입니다.

담양 창평에 있는 어느 한 

국밥집 맛집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갑자기 점심에 뭐먹지 하다가

국밥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무작정 차를 끌고 저의 아내와

담양 창평으로 출발했습니다

담양 창평시장

차를대고 주변을 어슬렁 거리니 

창평시장이 보이고 그 주변으로 

국밥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집을 갈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느낌이 오는 한집이 있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식당으 이름은 바로 

황토방국밥 이라는 국밥집인데요

한번 들어가 볼까요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들어가보니 건물이 엔틱 하면서

살던집을 식당형식으로 바꾼듯한

느낌도 들고 암튼 느낌있더라구요

식당은 홀이랑 신발을 벗고 안쪽 방에

바닥에 앉아 먹는곳과 식탁에 먹는곳

으로 되있었습니다. 어디앉을지 찾다가

신발을 벗고 안쪽 식탁에 앉았답니다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모듬국밥 막창국밥

내장, 암뽕순대, 새끼보, 머리,선지, 등등

여러 국밥이 있구요

전골류에는 막창전골, 곱창전골 등

있더라구요

저는 고민하다가 맨위에 있는 

모듬국밥을 골라 주문했습니다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주문을 기다리면서 다른테이블에 

드시고 계신분들을 보니 

정말 맛있다고 하시면서 잘드시더라구요

더 기대되 침꿀걱 삼켯네요 ㅋ

 

그리고 기다리는동안 기본 반찬들이 나왔는데

묵은지랑 (진짜 제스타일 묵은지)

안매운고추, 양파, 된장, 잘익은 깍두기

새우젓, 그리고 고추가들어간 젓갈류

이렇게 구성되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모듬국밥이 나왔습니다

아참 저랑 같이간 와이프는 머리국밥을 주문하였는데

이런식으로 참 맛나게 나왔습니다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머리 국밥)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모듬국밥)

일단 제가 시킨 모듬국밥의 경우에는 

다대기가 들어가져 있는상태로 나왔구요

저는 새우젓과 함께 맛있게 섞어서 

먹었습니다. 

간도 딱 좋고 정말 제스타일이더라구요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섞으면서 안에 내용물인 모듬고기를 보니

진짜 많더라구요 제가볼떄는 웬만한

국밥집보다 더있는 느낌이였습니다.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모듬국밥)- 고기양 GOOD

고기도 찰지고 쫀득쫀득 한니 국물과 함께 먹으니

완전 캬 소리나면서 진한 육수의 맛이 느껴졌네요

저는 반찬이랑 같이 먹는걸 좋아해서 

어느새 고추,양파등 다먹었는데 셀프리필이라서

부담없이 한번 더 퍼서 먹었습니다.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아래 사진은 제가 중간정도 먹었을때 사진인데

고기위주로만 먹어도 그래도 제가 느끼기에는

고기가 아직도 많더라구요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모듬국밥)

그리고 모듬국밥을 시키질 잘한게

다양한 고기가 들어있어 씹는맛이 좋고 

암뽕순대도 들어가있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스타일이 국밥을 바로 밥과 안섞고

내용물을 절반정도 먹었을때 밥을 넣고 

먹는 스타일이라 이제 밥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모듬국밥)

그렇게 다먹고 완전 깔끔하게 클리어 했네요 

땀 뺴면서 완전 잘먹었습니다.

담양 창평 황토방국밥 (모듬국밥) 클리어

계산을 하고 나오던중에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문앞에 매실이랑, 수정과 있으니 마시면서

소화시키라고 말해주셔서 진짜 시원하게 있어서

마지막까지 소화도 잘시켰습니다.

담양 창평시장

그리고 배도 꺼트릴겸 시장주변으로 산책도하고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담양 창평시장
담양 관광안내지도

담양 창평시장의 황토방국밥 아주 좋았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